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모든 차량 호환되는 1구 대형 컵홀더 텀블러 거치대

by 나노피코 2024. 7. 6.
반응형

모든 차량 호환되는 1구 대형 컵홀더 텀블러 거치대 

연식이 오래된 차여서 컵 홀더 높이가 낮습니다. 500 mL짜리 플라스틱 병음료를 꽂으면 쓰러져서 바닥으로 굴러 떨어지고, 음료가 가득 담긴 스타벅스 톨사이즈 컵도 떨어질까 불안합니다. 그래서 어디에나 꽂을 수 있는, 사이즈 조절 가능한 차량용 대형 컵홀더를 구매했습니다. 필요했던 기능대비 오버스펙이지만 500 mL 페트병, 텀블러, 머그컵까지 끼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격도 1만 원대 초반이어서 가성비 좋은 대형 컵홀더 텀블러 거치대 후기를 시작합니다.

텀블러-박스

제품 박스입니다. 모델명은 SB-3055입니다. 박스 네 면에는 제품과 이미지와 사용 예시, 제품 크기 등이 간략하게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사이트의 홍보물에는 아래의 경우에 대용량 컵홀더 사용을 추천한다고 적혀있습니다.

  • 차량 컵홀더에 텀블러가 들어가지 않을 때
  • 우회전이나 급브레이크 시 컵이 떨어지는 컵홀더 일 때
  • 컵홀더를 좀 더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싶을 때

 

제품-실제-크기

컵홀더를 꺼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컵홀더와 작은 종이 설명서입니다. 이미지로 봤던 것보다 컵홀더가 커서 조금 당황했지만 매우 튼튼해 보입니다. 대형 컵홀더답게 주먹도 거뜬히 들어갑니다. 음료를 넣는 공간의 지름은 10.5 cm, 높이는 9.3 cm입니다. 1리터 커피 잔도 여유롭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얇은 고무가 깔려있어서 음료가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줍니다.

 

제품-설명서

종이 설명서에는 제품 크기와 간단한 사용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두껍고 얇은 컵 모두 가능합니다. 컵홀더 상단부(음료 놓는 부분)를 돌리면 하단부에 세 개의 홈이 튀어나옵니다. 최소 6.5 cm에서 최대 9.0 cm까지 확장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내의 컵홀더가 둥근 형태라면 너비와 깊이 상관없이 이 컵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움직이는지 돌려보았습니다.

 

반응형

 

하단부-크기-조절

왼쪽 사진은 하단부의 홈을 빼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홈이 바깥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대 9.0 cm까지 확장 가능합니다. 적은 힘으로도 쉽게 돌아가고 튀어나오는 홈 부분에 고무가 붙어있어서 고정도 잘 됩니다.

 

실리콘-날개

음료를 꽂는 부분에는 실리콘 날개 4개가 달려있습니다. 날개 두께가 얇아서 걱정했는데 컵홀더에 단단하게 부착되어 있고 음료 고정도 잘 됩니다. 지름이 작은 음료수 병을 넣어도 흔들리지 않게 고정해 줍니다. 컵홀더 한쪽이 뚫려있는데 이 부분은 머그컵이나 손잡이 달린 텀블러를 넣었을 때 손잡이를 바깥으로 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컵홀더 설치 및 실사용 사진

차량-설치

구매한 컵홀더를 차량에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차량 컵홀더 크기에 맞을 때까지 상단부를 돌려서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었습니다. 손으로 잡고 흔들어봐도 떨어지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차량에 있는 컵홀더가 깊지 않아서 주행 중 음료가 바닥으로 떨어지는 일이 있었는데 이제 음료가 떨어지거나 쏟아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작은-음료-거치-가능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페트 음료를 넣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음료 크기가 작아서 공간이 남는 것처럼 보이지만, 4개의 실리콘 날개가 음료를 잘 잡아줘서 컵홀더에서 빠지지 않습니다. 안정적으로 잘 놓여있습니다. 차량 컵홀더가 부실하거나 큰 텀블러를 넣고 싶은 분들은 이 제품을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