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내 생에 마지막 뵈르, 트러플버터 생생감자칩과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

by 나노피코 2023. 11. 21.
반응형

내 생에 마지막 뵈르, 트러플버터 생생감자칩과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

뵈르 시리즈에 속고 속아 감자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의 뵈르 제품은 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며 트러플버터와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 후기를 적어봅니다. 과자 봉지를 뜯으면 올라오는 트러플향과 참기름향은 매우 좋지만 감자칩 두께가 두꺼워서 재구매는 꺼려지는 기름진 감자칩입니다.

뵈르-생생감자칩-두종류

두 종류의 뵈르 생생감자칩입니다. 왼쪽은 참기름버터, 오른쪽은 트러플버터입니다. 디자인은 명불허전 뵈르입니다. 이미 익숙해져서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과자봉지 사이에 진열되어 있어도 잘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서 각각 다루겠습니다.

 

뵈르 트러플버터 생생감자칩

트러플버터-생생감자칩-봉지-앞뒤

뵈르 트러플버터 생생감자칩입니다. 위쪽에 영어로 포테이토칩, 트러플 버터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함께 100% 신선한 감자, 생생감자칩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장 아래쪽에는 작은 글씨로 원재료명과 함량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원재료명

  • 감자(호주산),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해바라기유{외국산(우크라이나, 말레이시아, 스페인산)}, 토코페롤(혼합형)], 복합조미식품[버터트러플맛시즈닝{가공소금(미국산), 짭짤한 맛 인핸서(중국산), 크림버터혼합분말(가공버터(호주산), 화이트트러플오일(이탈리아산)}], 대두, 우유, 밀 함유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g, 340 kcal,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32g, 당류 2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 mg, 단백질 3g

 

트러플버터-감자칩-두께

봉지를 뜯으면 트러플향 강하게 납니다. 엄지와 검지로 감자칩을 하나 집어 올리니 두께가 상당합니다. 포카칩의 2~3배 두께입니다. 두께 때문인지 몰라도 사진에서 볼 수 있듯 감자칩에 기름이 묻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감자칩 한 개를 입에 넣고 씹으면 바삭함 보다는 툭 부러지는 느낌이 납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더 크고 여러 개를 한꺼번에 먹으면 퍽퍽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일부 감자칩은 기름을 머금고 있어서 먹다 보면 느끼함도 같이 올라옵니다. 트러플향은 입에 넣는 순간 은은하게 돌다가 점점 사라집니다.

 

반응형

 

뵈르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

참기름버터-생생감자칩-봉지-앞뒤

뵈르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입니다. 봉지 앞면에는 포테이토칩, 참깨버터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트러플버터와 동일하게 100% 신선한 감자, 생생감자칩이라고 적힌 글씨가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가장 아래쪽에는 원재료명과 함량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봉지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및 주의사항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원재료명

  • 감자(미국산),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고올레산해바라기유{외국산(우크라이나, 아르헨티나, 스페인 등)}, 해바라기유, 토코페롤(혼합형)], 복합조미식품[참기름버터맛시즈닝{참기름맛베이스(가는소금(국내산), 버터혼합분말(가공버터(호주산)), 참기름(볶음참깨분(외국산(베트탐, 미얀마, 중국 등))), 우마맥스브이(영국산)}], 대두, 우유, 밀 함유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g, 325 kcal, 나트륨 240mg, 탄수화물 34g, 당규 2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

 

참기름버터-감자칩-두께

봉지를 뜯으면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한국인이어서 그런지 트러플향보다는 익숙한 참기름향이 더 향기롭게 느껴졌습니다.  고소한 냄새는 과자를 먹는 내내 유지됩니다. 향이 진하지만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감자칩 맛은 트러플버터와 이하 동문입니다. 두께, 식감 등 거의 동일하고 기름이 뭉친 부분도 종종 보입니다. 먹다 보면 퍽퍽하고 느끼해서 탄산음료 없이 과자 한 봉지를 다 먹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수많은 과자 중에서 감자칩을 가장 좋아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포카칩을 먹는 사람으로서, 뵈르 감자칩은 다시 먹고 싶지 않은 퀄리티입니다. 향은 좋지만 감자칩이 너무 두꺼운 데다가 바삭한 식감보다는 오독한 식감이 부담스럽습니다. 게다가 기름이 뭉친 부분을 먹다보면 느끼함까지 가중됩니다. 짭조름한 맛은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가격대비 전체적인 품질은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감자칩은 무난하게 포테토칩이나 포카칩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뵈르 트러플버터와 참기름버터 생생감자칩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