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맥주 안주 간식 추천 라면 과자 게메즈 에낙 치킨 맛

by 나노피코 2022. 11. 27.
반응형

맥주 안주 간식 추천 라면 과자 게메즈 에낙 치킨 맛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식을 사러 다녀왔습니다. 자주 가는 곳이 아니어서 괜찮은 상품이 있으면 구매하자는 마음으로 갔다가 라면 과자인 게메즈 에낙 치킨 맛을 골라 잡았습니다. 입이 심심할 때 보통 포카칩이나 생라면을 간식으로 먹는 편이어서 에낙 치킨 맛을 보자마자 집어 들었습니다. 한 봉지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한 게메즈 에낙 치킨 맛의 상세 후기를 남겨봅니다.

게메즈-에낙-치킨맛-박스

게메즈 에낙은 노란색 박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쨍한 노란색이어서 눈에 잘 보입니다. 박스 안에는 한 봉지에 30g짜리 봉지가 30개 들어 있습니다. 박스 앞쪽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이 구멍으로 과자를 한 봉지씩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박스에 한글로 '맛있어요'라고 적혀 있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모호한 글씨체로 적혀 있어서 속는 셈 치고 구매했습니다.

 

한봉지

박스에서 한 봉지 꺼내 보았습니다. 예전에 문방구에서 사 먹던 불량식품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박스와 똑같은 디자인의 봉지입니다. 부담 없이 먹기 좋은 크기이지만 이 작은 한 봉지의 칼로리가 무려 144 kcal입니다. 칼로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생각 없이 먹다가는 칼로리 폭탄을 맞을 수 있습니다. 원산지는 인도네시아입니다.

 

봉지-뒷면

과자 봉지 뒷면입니다. 먹는 방법을 그림으로 그려놓았습니다. 봉지를 뜯은 다음 라면 과자를 비틀어서 으깬 후 먹으라고 되어 있지만, 봉지를 뜯고 비틀면 과자가 튈 것 같아서 라면을 쪼갠 다음 봉지를 뜯었습니다.

 

과자

비주얼은 뿌셔뿌셔와 비슷하지만 색깔은 조금 더 진합니다. 엄청 바삭바삭해서 뿌셔뿌셔와 일반 라면보다 훨씬 잘 부서지고 면도 얇습니다. 과자 봉지를 한 손으로 잡고 힘을 주면 부서질 정도로 약합니다. 치킨 맛이라고 해서 치킨 가루가 뿌려져 있거나 치킨 맛이 많이 날 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라면 자체에 양념이 되어 있고 치킨 맛보다는 짭조름한 라면 과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맹맹해서 아쉬웠지만 입이 심심할 때 먹거나 맥주 안주로 제격입니다. 먹다 보면 퍽퍽해서 물이나 음료수가 계속 생각나는데 그래서 더더욱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봉지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서 출출할 때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30 봉지여서 두고두고 오래 먹을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손이 자주 가서 금세 절반 넘게 먹었습니다. 조만간 한 박스 더 사러 갈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라면 과자 게메즈 에낙 치킨 맛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