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점심 추천 은보가츠

by 나노피코 2022. 9. 19.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점심 추천 은보가츠

은보가츠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입니다. 점심 일찍 가지 않으면 웨이팅을 하기 때문에 자주 가고 싶어도 못 가는 식당입니다. 은보가츠를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이번에는 날을 잡고 웨이팅 하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또 언제 먹을 수 있을지 몰라서 안심가츠, 은보스프카레, 은보라면까지 주문하였습니다. 세 가지 메뉴 모두 평균 이상으로 맛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 1층
전화번호: 0507-1336-7918

 

은보가츠-입구

은보가츠 입구입니다. 얼핏 보면 양식당 느낌이 납니다. 매장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는 꽉 차는 식당입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붙어 있어서 한눈에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돈가스 종류는 세 개이고 사이드 메뉴는 두 개입니다. 늦게 가면 보통 치즈가츠, 등심가츠, 안심가츠 순서로 품절됩니다. 고기는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합니다. 

 

안심가츠

안심가츠입니다. 돈가스와 밥, 채소가 한 접시에 나옵니다. 안심가츠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왜 줄 서서 먹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었습니다. 퍽퍽하지도, 느끼하지도 않아서 한 덩어리씩 집어 먹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셀프바에서 소금과 고추냉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안심가츠와 고추냉이의 궁합도 아주 좋습니다. 돈가스 소스와 채소에 뿌리는 소스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은보라면

은보라면입니다. 은보가츠의 수제 양념장과 육수로 만든 라면인데 간 고기가 들어 있어서 별미입니다. 된장 맛이 나는 진한 국물의 라면입니다. 초반에는 매우 맛있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하고 국물이 묵직해서 점점 숟가락이 가지 않게 되는 라면이었습니다. 돈가스와 같이 먹기에는 무겁고, 라면만 먹는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제 양념장이지만 어디서 한번 먹어본 듯한 맛이었습니다. 오히려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은보스프카레

은보스프카레입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고기는 숟가락으로 누르면 으스러질 정도로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레 맛은 깔끔하고 달달한 편이었습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장조림 같은 비주얼이었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고기와 함께 밥에 비벼먹기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의 순위를 매긴다면 라면보다는 카레가 더 맛있었습니다.

돈가스는 아주 맛있고, 사이드 메뉴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웨이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기는 어렵지만 촉촉하고 부드러운 돈가스가 당기는 날 가면 좋을 은보가츠입니다. 이상으로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점심 추천 메뉴인 은보가츠의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