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판교 현대백화점 5층 크리스피프레시 사이드 메뉴 후기

by 나노피코 2023. 5. 3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5층 크리스피프레시 사이드 메뉴 후기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는 여러 음식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택하기 좋지만 몇몇 식당은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도 식사를 할 수 있는 크리스피프레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샐러드로 유명한 식당이지만 사이드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크리스피프레시 현대백화점판교점의 베이컨시금치파스타, 토마토비프스튜, 클램차우더 수프 후기를 남겨봅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5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전화번호: 0507-1335-1575
주차: 현대백화점 주차

 

입구

백화점 안에 위치한 크리스피프레시 모습입니다. 매장이 분리는 되어 있지만 오픈된 공간입니다. CGV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주문하는 곳 앞쪽에 테이블 몇 개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좋은 자리가 있습니다. 샐러드 식당이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푸릇푸릇하고 밝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식당 앞쪽에 메뉴판이 놓여 있어서 어떤 음식을 팔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코팅한 메뉴판이 여러 개가 놓여 있어서 자리로 가져가서 천천히 메뉴를 골라도 됩니다. 메뉴는 크게  다섯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balanced plate: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영양 밸런스가 좋은 든든한 한 끼 식사 샐러드
  • super bowl: 가벼운 식단 관리를 위한 슈퍼푸드 중심의 저탄수 샐러드
  • warm: 건강한 재료들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 side: 샐러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사이드메뉴
  • soup: 클램차우더와 트러플머시룸 수프
  • 음료: 주스, 요거트, 커피, 탄산음료

 

커피할인-셀프서비스

테이블에 놓여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샐러드를 주문하면 커피 1,000원 할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뒷면에는 셀프서비스에 대해 안내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자리 확인을 하고 착석한 후 메뉴를 주문합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러 가야 하고 다 먹은 후에도  빈 그릇을 직접 반납하고 나가야 합니다.

 

반응형

베이컨시금치파스타

베이컨시금치파스타입니다. 사이드메뉴여서 그런지 양이 적습니다. 한 끼 식사로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지만 다른 메인 메뉴에 추가해서 먹기에는 적당한 0.5인분입니다.

파스타는 오레끼에떼이고 잘 익었지만 여러 개가 뭉쳐있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삶을 때 잘 휘저어주지 않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 적혀있는 구성을 보면 베이컨, 그린빈, 병아리콩, 시금치, 그라나파다노, 갈릭오일, 레드페퍼가 들어있습니다. 시금치가 질기지 않아서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오일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퍽퍽함을 중화시켜 주었습니다. 메인 메뉴에 베이컨시금치파스타가 없는 게 아쉬울 정도로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클램차우더-스프

클램차우더 수프입니다. 사이드 메뉴이기 때문에 양은 0.5인분 분량이지만 다른 파스타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클램차우더 수프의 양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빵이 따로 나오지 않고 수프 위에 올려진 상태로 나옵니다.

맛있는 크림수프 맛이었고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빵과 같이 먹으니 은근히 든든한 식사거리가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쫄깃한 바지락 조갯살도 해감이 잘 돼서 좋았습니다. 샐러드 먹을 때 따뜻한 음식을 곁들이고 싶거나 포만감이 필요할 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마토비프스튜

토마토비프스튜입니다. 길쭉한 호기브레드 빵 두 조각이 함께 나옵니다. 토마토소스에 찍어서 먹거나, 빵을 잘라서 스튜 안에 넣어먹는 것도 맛있습니다. 스튜 안에는 소고기, 계란노른자, 파프리카, 양송이버섯, 토마토, 쥬키니가 들어있고 파스타는 오레끼에떼입니다.

토마토스튜 맛은 무난한 듯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묵직한 토마토 페이스트 맛이 나서 토마토 함량이 높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에서 굳이 이 메뉴를 먹을 필요는 없지만, 단체로 샐러드를 먹으러 갔는데 샐러드는 안당기고 따뜻한 메뉴가 먹고 싶다면 토마토비프스튜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후기

샐러드라는 메뉴대비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잘 가지는 않지만 이번에 먹어본 세 가지 메뉴인 베이컨시금치파스타, 토마토비프스튜, 클램차우더 수프는 모두 맛있었습니다. 재방문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음식 맛은 좋은 크리스피프레시 현대백화점판교점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