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면과 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정직유부 창원중앙역점

by 나노피코 2023. 9. 5.
반응형

면과 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정직유부 창원중앙역점

창원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정직유부입니다. 간단한 식사를 위해 들른 곳이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유부초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메뉴도 있었습니다. 유부초밥으로 간단하게 끼니 때우기도 좋고 면메뉴를 곁들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구성입니다. 매장 식사가 가능하고 포장 손님과 배달 주문도 많은 창원중앙역 인근의 가성비 맛집 정직유부의 방문 후기를 시작합니다.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동로 85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달 둘째, 넷째 토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5-283-1235

 

정직-유부초밥-입구

정직 유부초밥의 외관입니다. 창원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정상 시간이 한정되어 있었고 배가 많이 고프지도 않아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정직유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모습

입구 바로 앞에는 바 형태의 자리가 있고 매장 안쪽에는 2인 테이블 4개가 있습니다. 때에 따라 테이블을 붙여서 4인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직접 하면 됩니다. 유부초밥 단품메뉴부터 면과 유부초밥이 합쳐진 세트메뉴까지 다양합니다.

벽에는 판매 중인 메뉴의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키오스크 옆에는 물과 장국을 셀프로 가져갈 수 있는 셀프코너도 있습니다. 참고로 장국은 500원입니다. 결제 후 가져가셔야 합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유부초밥, 면메뉴, 사이드메뉴, 소스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9개의 유부초밥과 9개의 면메뉴가 있습니다. 유부초밥은 1인분에 4조각이고 정직유부를 제외한 나머지 유부초밥 메뉴는 반반메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에 설명이 적혀 있어서 쉽게 유부초밥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1인정식(면메뉴 택1 + 토핑유부 3조각)으로 삽겹비빔면과 참치마요유부를 주문하였고, 같이 간 지인은 정직 냉모밀반반유부(불고기/볶음멸치유부)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세트메뉴로 나오는 유부초밥은 3조각이고 모두 같은 맛으로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냉모밀과-유부초밥

주문한 냉모밀참치마요유부, 반반유부(불고기/볶멸치유부)입니다. 유부초밥 크기가 매우 큽니다. 식사량이 적은 사람에게는 유부초밥 세 개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습니다. 유부초밥 맛 후기는 아래쪽에 자세히 적었습니다.

냉모밀은 무난했습니다. 국물은 달달한 편이었고 면은 오독오독했습니다. 면과 국물 모두 특이점 없이 흔히 알고 있는 냉모밀 맛이었습니다. 좋았던 점은 식사를 다 마칠 때까지 국물에 얼음이 남아있어서 시원한 국물을 계속 떠먹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차가운 냉모밀과 유부초밥의 조합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삼겹비빔면

삼겹비빔면입니다. 소스가 삼겹살과 상추 토핑 아래에 있어서 밍밍해 보이지만 골고루 비벼주니 비빔면으로 변했습니다. 삼겹살과 비빔면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소스는 전혀 맵지 않고 새콤합니다. 그래서 유부초밥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유부초밥을 잘라서 그 위에 비빔면을 올려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참치마요유부-바닥면

참치마요유부의 바닥면입니다. 단면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참치마요가 안쪽에 있어서 바닥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날 먹은 세 가지 유부초밥(불고기/볶음멸치유부/참치마요) 중에 참치마요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참치와 마요네즈의 비율이 좋은 것인지, 혹은 이 둘을 골고루 잘 혼합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참치마요의 식감과 간이 아주 딱 맞습니다. 참치가 마요네즈에 절여진 맛이 나는데 퍽퍽하지 않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참치마요 유부초밥 강추입니다.

 

불고기유부-멸치볶음유부-단면

왼쪽은 불고기유부이고 오른쪽은 볶음멸치유부입니다. 단면에서 볼 수 있듯 불고기와 볶음멸치 토핑은 유부 가장 안쪽에 들어있고 바깥쪽에 밥을 채워 넣었습니다. 밥에도 간이 되어 있어서 밥만 뺘먹어도 맛있습니다. 두 메뉴 모두 무난했습니다. 고기를 좋아한다면 불고기유부를, 고소하면서 오독한 식감을 즐기고 싶다면 멸치볶음유부를 추천합니다. 멸치볶음은 생각보다 단단해서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한다면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간단히 배만 채우려고 가게 된 식당이었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포스팅하며 찾아보니 정직유부는 전국에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가볍게 혹은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망설임 없이 들어가기 좋은 식당입니다. 유부초밥으로 양이 부족하면 면메뉴를 추가하여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면메뉴는 호불호 없는 평균적인 맛이었고, 유부초밥 맛집답게 간이 적당히 잘 된 유부초밥이 맛있었습니다. 특히, 참치마요유부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창원중앙역 혹은 한마음병원 인근에서 간단하게 식사할 곳을 찾는 분은 한번 들려보세요. 이상으로 가성비 맛집 정직유부 창원중앙역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