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귀여운 구급상자 추천 구급차 모양 구디푸디 2단 구급함

by 나노피코 2024. 11. 24.
반응형

귀여운 구급상자 추천 구급차 모양 구디푸디 2단 구급함

기존에 사용하던 구급함이 꽉 차서 더 큰 사이즈의 구급함이 필요하게 됐습니다. 용량이 큰 구급상자를 검색하다가 원하는 크기이면서 디자인도 귀여운 구디푸디 2단 구급함을 발견했습니다. 생김새도 귀여운데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구급차 모양이어서 인테리어 효과는 덤입니다.

구디푸디-2단-구급함

귀여운 구급차 디자인의 구디푸디 2단 구급함입니다. 비닐 포장되어 배송됐는데 다 뜯고 물티슈로 안쪽까지 깨끗하게 닦은 상태입니다. 앞부분은 자동차 앞 유리를 연상시키는 플라스틱 투명창으로 되어있고, 뚜껑에는 사이렌 느낌을 주는 빨간색 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는 알약을 보관할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뚜껑에 달린 초록색 부분은 손잡이입니다. 구급함 색깔은 그레이와 그린 두 가지입니다. 그레이 색상은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초록색 부분이 모두 회색으로 바뀐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구급함 크기는 가장 높고 긴 곳을 기준으로 대략 가로*세로*높이 30*18*19cm입니다.

 

구급함-구조

열 수 있는 모든 공간은 열어보았습니다. 투명창 공간은 손으로 당기면 앞쪽으로 열리고 본체는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체 부분은 2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록색 트레이를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위의 트레이 부분을 빼면 안쪽에는 부피가 큰 약을 넣기 좋습니다.

투명창 아래에 서랍형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서랍을 당겨보니 조금 뻑뻑하지만 약을 바로 꺼내쓸 수 있어서 편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 공간은 넓지 않아서 크기가 작은 약을 보관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알약-보관함

지붕에 있는 빨간색 뚜껑을 살짝 돌려서 열면 6칸으로 나뉜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에는 알약을 보관할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초록색 통 부분까지 분리하면 휴대해서 다닐 수 있는 알약통이 됩니다. 매일 먹는 영양제나 알약을 수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가 가능하지만 알약통이 지붕에 고정된 상태로 끼워져 있는 게 훨씬 귀여워서 분리하지 않고 사용 중입니다.

 

구급함에-약-넣기

가지고 있는 약을 넣어보았습니다. 수납공간이 꽤 넉넉합니다. 부피가 큰 약은 본체 아래쪽에 넣어두고, 자주 사용하거나 크기가 작은 약이나 밴드, 알코올 솜은 트레이에 수납했습니다. 트레이 부분에는 칸막이가 있어서 용도별 분리수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사진에서 볼 수 있듯 꽤 많은 양의 약을 담을 수 있습니다. 투명창으로 된 공간에는 어떤 약이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약을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닫은-모습

손잡이를 잡고 구급함을 들어보았습니다. 무게는 1023g입니다. 손잡이가 커서 잡기 편하고 그만큼 튼튼합니다. 중국산이어서 품질이 걱정됐는데 생각보다 마감이 깔끔하고 튼튼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뚜껑을 닫으면 잠금장치로 뚜껑을 고정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쉽게 열 수 없고, 손잡이로 들었을 때도 뚜껑이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잠금장치를 빨간색 병원 마크로 한 것이 신의 한 수입니다.

 

개인적인 후기

구급함 공간이 넉넉해서 많은 양의 상비약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면 투명창 부분에는 자주 사용하는 상비약을 넣어서 손쉽게 빼고 넣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디자인이 귀여워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구급함으로 출시했지만 상비약뿐만 아니라 학용품이나 작은 장난감도 보관할 수 있는 멀티 보관함입니다. 굳이 단점을 하나 꼽으라면 바퀴 모양 때문에 본체 안쪽 수납공간에 굴곡이 있어서 박스를 가지런히 정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점을 빼고는 매우 만족하는 구급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