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 0.3mm 12색 세트 리뷰

by 나노피코 2024. 1. 14.
반응형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 0.3mm 12색 세트 리뷰

스태들러-트리플러스-파인라이너-12가지-세트

필기를 하기 위해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 0.3mm 12색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핫트랙스이고 가격은 12,000원입니다. 낱개로 색깔 고르기가 귀찮아서 12가지 색이 들어있는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낱개 가격은 1,200원이어서 세트로 구매하면 2,400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 0.3mm 12색 세트의 색깔 구성펜 모양이 어떠한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펜슬케이스-안에-들어있는-12개의-펜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12색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입니다. 케이스가 투명해서 어떤 색이 들어있는지 한눈에 구분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붙어있는 종이를 뜯으면 케이스가 위아래로 분리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을 잡고 뚜껑을 위로 올리면 서서히 빠지게 설계되었습니다.

 

케이스-윗면-아랫면

케이스가 두껍고 굉장히 단단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면 깨져서 산산조각이 날 것 같은 재질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뚜껑이 차지하는 비율이 절반 이하여서 뚜껑을 빼고 세워놓아도 쓰러지지 않습니다. 펜 뚜껑이 바닥면을 향하도록 보관하는 사람도 있는데, 케이스를 뒤집기만 하면 돼서 보관과 사용이 편리합니다.

 

반응형

 

펜촉과-dry-safe-문구

선폭 0.3mm 미만의 얇은 펜촉입니다. '미만'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펜에 힘을 얼마냐 주느냐에 따라 굵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 펜은 뚜껑을 열어 놓아도 잉크가 수 일 동안 마르지 않은 DRY SAFE 제품입니다. 마름방지를 위해 팁 표면이 코팅된 기술입니다.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일부러 뚜껑을 열어놓을 필요는 없겠죠?

스태들러 트리플러스 파인라이너의 또 다른 장점은 삼각바디입니다. 오히려 이 점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필기할 때 손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것 같습니다. 중지손가락에 필기구 굳은살이 많이 잡히는데 이 펜을 잡으면  엄지, 검지, 중지손가락에 삼각바디의 세 면이 안정적으로 닿아서 손의 피로도가 낮아집니다.

 

색깔-정보

색깔 정보입니다. 각 색깔에 따른 번호와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옐로(1), 레드(2), 마젠타(20), 블루(3), 라이트블루(30), 오렌지(4), 그린(5), 라이트그린(51), 바이올렛(6), 그레이(8), 반다이크브라운(76), 블랙(9)입니다. 무지개색을 기본으로, 그 외에 많이 사용하는 색을 추가 구성한 것 같습니다.

 

12색-펜-색깔

네임펜이 주는 필기감을 좋아해서 스태들러 제품을 애용합니다. 직업 특성상 네임펜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그 질감에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볼펜은 작은 덩어리의 잉크 입자가 종이 위에 얹히는 느낌이라면 이 제품은 잉크가 종이에 스며드는 느낌입니다. 엄청 얇은 사인펜 같아서 부드럽게 밀리는 필기감이 좋습니다. 선이 얇아서 디테일한 작업과 다양한 표현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12색 세트는 펜 케이스까지 제공되어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그림을 그릴 경우 라인드로잉에 적합한 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