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젤라토 맛집 이탈리 벤키(VENCHI)

by 나노피코 2024. 3. 8.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젤라토 맛집 이탈리 벤키(VENCHI)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젤라토 맛집 벤키입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젤라토가 먹고 싶을 때 들르는 곳으로 초콜릿과 젤라토가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요거트와 스트라치아텔라를 골랐습니다. 요거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한 가지 맛(컵/콘) 4,700원으로 비싼 편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벤키의 요거트와 스트라치아텔라 젤라토 리뷰를 시작합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 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영업시간: 월 ~ 목요일 10:30 ~ 20:00, 금 ~ 일요일 10:30 ~ 21:00
전화번호: 031-5170-1061

 

벤키-매장-모습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벤키입니다. 이탈리 식당 입구 오른쪽에 있고 개방된 형태여서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가장 바깥쪽에서 젤라토를 팔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아메리카노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산미가 적고 고소한 원두를 좋아하는 분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벤키-젤라토-냉동고

방문한 날에는 10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벽에는 총 14가지 맛이 적혀있지만 매장별로 상이하므로 젤라토 냉동고 안을 보고 직접 고르는 것이 빠릅니다. 방문한 날에는 레몬, 피오르 디 판나, 딸기, 카푸치노, 벤키크림, 요거트, 잔두야, 스트라치아텔라, 엑스트라 다크초콜릿, 헤이즐넛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과 요거트, 스트라치아텔라를 주문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벤키(VENCHI)이탈리(EATALY) 젤라토

판교 현대백화점 벤키(VENCHI)이탈리(EATALY) 젤라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벤키(VENCHI) 이탈리(EATALY) 매장이 있습니다. 현재 백화점 내부 공사 중(22.09.16 기준)이어서 이탈리는 지하 1층과 지상 9층

nano-pico.tistory.com

상기 포스팅은 예전에 방문하여 먹은 벤키 젤라토 딸기스트라치아텔라입니다. 지하에 넓게 자리 잡은 이탈리 매장은 2022년 가을 내부 공사로 인해 일시적으로 9층 식당가에서 초콜릿과 젤라토를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9층에서 식사하고 바로 후식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지금은 복잡하고 시끌벅적한 지하에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스트라치아텔라-요거트

벤키 젤라토 매장 앞 테이블은 늘 만석이어서 자리 잡기가 힘든데 이 날따라 빈자리가 있어서 매장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앞에 있는 하얀색이 요거트, 뒤에 초코칩 박힌 젤라토가 스트라치아텔라입니다. 주문이 밀리지 않은 이상 계산 직후 바로 퍼주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됩니다.

 

반응형

 

요거트

깔끔한 맛의 요거트가 들어간 젤라토입니다. 요거트와 우유는 국내산이고 베이스는 이탈리아산입니다. 젤라토 냉동고에 적힌 이름 옆에 유제품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요거트 젤라토 맛은 깔끔한 플레인 요거트 맛입니다. 달달한 편이어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습니다. 요거트 특유의 새콤한 맛과 쫀득한 질감이 좋습니다. 스푼으로 잡아당기듯 퍼내면 살짝 늘어나다가 금세 끊어집니다.

 

스트라치아텔라

스트라치아텔라 부드러운 크림향의 젤라토에 다크 초콜릿칩이 들어간 젤라토입니다. 우유는 국내산, 생크림은 독일산, 베이스와 토핑초코는 이탈리아산입니다. 젤라토는 우유가 베이스인 듯 부드럽고 고소하지만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젤라토의 핵심은 중간중간 바삭하게 씹히는 초코칩입니다. 작은 초각의 초콜릿이 차가운 젤라토 사이에 박혀있어서 오독오독한 식감이 좋습니다. 초콜릿이 유명한 브랜드답게 맛도 좋습니다. 젤라토 자체의 점성은 낮은 편입니다. 쭉쭉 늘어나기보다 스푼으로 잘 떠지는 부드러운 젤라토입니다.

 

개인적인 후기

벤키 젤라토의 맛은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콜릿이 워낙 맛있는 브랜드이다 보니 초콜릿이 들어간 젤라토는 다 맛있고 나머지 젤라토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젤라토를 다 먹고 나면 입에 남는 잔물감 없이 깔끔한 것이 좋습니다. 단점을 뽑자면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젤라토 가게에서 4,500원 ~ 5,000원에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반면에 벤키는 한 가지 맛이 4,700원이고 두 가지 맛은 5,700원입니다. 비싸지만 맛있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 벤키(VENCHI)의 요거트와 스트라치아텔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