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강릉 안목해변 근처 수제 버거 맛집 번패티번 치즈버거 강추

by 나노피코 2024. 4. 1.
반응형

강릉 안목해변 근처 수제 버거 맛집 번패티번 치즈버거 강추

번패티번은 패티와 빵을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는 수제 버거 맛집입니다. 강릉 여행동안 묵었던 숙소 근처에 번패티번이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습니다. 창고형 식당처럼 층고가 높고 매장이 넓은 데다가 채광도 좋습니다. 번패티번의 버거는 패티도 맛있지만 빵이 더 맛있습니다. 번패티번의 기본버거인 번패티번 버거와 치즈버거 후기를 공유합니다.

주소: 강원 강릉시 해안로 30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전화번호: 0507-1446-0724
주차: 식사 시 2시간 무료

 

번패티번-강릉점-주차장

주차장에서 바라본 번패티번 강릉점 옆면입니다. 창고형 건물이어서 층고가 굉장히 높고 길쭉한 형태입니다. 도로 쪽에서 건물을 보면 길쭉한 모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구가 건물 모서리에 있는 특이한 구조입니다. 건물 옆쪽에는 주차장이 있고 공간도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하지 않을 정도로 자리가 많고 식사 시 2시간 무료 지원됩니다.

 

매장-내부-모습

매장 안을 들어서면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채광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낮에는 '조명이 없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밝고 눈부십니다. 테이블 사이의 간격이 멀고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하고 있어서 더 넓어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입구 바로 앞에 키오스크 주문대가 놓여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한 다음 주문번호 확인 후 픽업대에서 직접 가져가는 시스템입니다. 매장 분위기도 밝은데 테이블 식기류 등도 모두 다 깨끗해서 괜히 기분도 좋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키오스크에서 탭 별로 메뉴를 볼 수 있고, 키오스크 옆에 전체 메뉴를 한 번에 보여주는 메뉴판도 있습니다. 메뉴마다 무엇이 들어간 어떤 버거인지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메뉴판 가장 위에 '매장에서 직접 굽는 유기농밀 브라오슈번과 프리미엄 비프패티로 수제버거를 만든다'라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9가지 종류의 버거와 버라이어티팩, 플래터 메뉴가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프렌치프라이, 치킨까지 있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부터 셰이크까지 다양합니다. 번패티번 버거와 치즈버거프랜치프라이제로콜라오레오셰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셀프바

매장 한편에는 케첩, 머스터드소스, 물티슈, 빨대, 포크, 나이프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픽업대에도 똑같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한 곳에서 직접 챙기면 됩니다. 유아용 의자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주문한-메뉴

주문한 음식이 쟁반에 담겨 나왔습니다.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얼음컵도 같이 나옵니다. 버거도 맛있어 보이지만 갓 튀겨 나온 프렌치프라이에 가장 먼저 눈이 갑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튀김입니다. 튀긴 직후에 나오기도 하고 감자 두께가 있어서 겉바속촉 식감을 훨씬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맛은 평범했습니다.

오레오셰이크는 오레오가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맛은 예상했던 맛이지만 오레오 맛이 진합니다. 파이브가이즈에서 먹었던 오레오셰이크보다 오레오 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치즈버거

치즈버거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버거가 너무 얇아서 빈약해 보이지만 맛은 끝내줍니다. 100% 소고기 패티, 아메리칸 치즈,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이 들어있고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빵부터 패티까지 모든 재료의 합이 좋고 다 맛있어서 나중에 다른 지점을 방문하게 된다면 치즈버거 2개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패티의 겉면은 불에서 바싹 익힌  바삭한 고기맛이 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몽글몽글한 고기가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패티입니다. 정말 맛있는 햄버거는 빵 사이에 패티와 소스만 있어도 맛있다고 하죠. 이 말을 실현시켜 주는 버거입니다.

 

번패티번-버거

번패티번 버거입니다. 이곳의 가장 기본인 버거이고 패티, 적양파(생양파), 토마토, 베이컨, 아메리칸 치즈, 로메인, 딥피클 소스가 들어갑니다. 로메인, 생양파,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느끼하거나 무거운 메뉴가 싫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빵과 패티가 워낙 맛있고 신선도 높은 재료들까지 어우러져 싱싱하고 깔끔한 맛으로 먹었지만 예상했던 버거의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번패티번 버거와 치즈버거만 먹었지만 다른 버거들도 다 맛있겠다는 확신이 드는 수제 버거 맛집입니다. 강남에도 번패티번 매장이 있어서 나중에 사이드 메뉴 없이 치즈버거만 2개를 시켜 먹어보려고 합니다. 브리오슈번이 이렇게 맛있는 빵인지 몰랐습니다. 소고기패티 퀄리티도 좋아서 제대로 된 수제버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번패티번 치즈버거를 강력추천하지만, 빵과 패티가 맛있다 보니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서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번패티번 강릉점의 번패티번 버거와 치즈버거, 감자튀김, 오레오셰이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